카테고리 없음

부정선거 핵심은 남민우

중일사랑 2025. 1. 26. 21:26

국민의 힘 갤러리

[일반] 부정선거의 핵심은 남민우.secret

ㅇㅇ(1.227) 2025.01.120:37:13

부정선거의 핵심 남민우

1. 남민우가 1000억에 다산네트웍스를 화웨이(중국)한테 팔았음

 

2. 근데 남민우가 다시 500억 주고 다산네트웍스를 되삼 (500억짜리 수익 짱개뇌물말고는 말이 안됨. 불법증여같은거임)

3. 남민우는 다산네트웍스로 갑자기 핸디소프트 인수

4. 핸디소프트 대표 이상산은 김대중 정부시절 남북합작 ICT회사 하나프로그램센터 설립주도, 북한 및 중국 접경지역 단둥에서 설립함(왜 중국과 북한에??)

5. 다산네트웍스가 그때부터 선관위의 전자 투표기계 독점과 소프트웨어 독점공급중

4. 아주 우연의 일치로 다산타워에 위치한 한컴MDS(현재는 플레이그램)은 선관위 서버 위탁업무 와 서비스 제공함.

5. 그러니깐, 선관위의 모든 시스템은 다산네트웍스가 전부 지배중이라고 보면 됨

6. 다산네트웍스는 이스타항공(민주당 이상직 극회의원)과 연루되어 있음

7. 다산네트웍스는 위메이드(민주당 김남국 국회의원: 위믹스 코인 60억)와도 토지거래로 5배 차익 남긴 전력이 있음 (1200억 수익)

8. 다산옵티머스 펀드와도 이혁진 문재인 캠프 출신으로 2012년 총선때 민주당으로 국회의원 출마 이력

9. 다산네트웍스의 모회사인 다산인베스트는 새만금관광개발 지분도 많이 들고 있는데, 여기가 그 유명한 잼버리 사건과도 연관되어 있음. 그래서 언론이고 민주당이고 전부 입꾹시전하고 은폐한거

10. 선관위의 실제 컨트롤타워인 남민우의 다산네트웍스는 중국뿐만 아니라 더불어민주당과 문재인 최측근들과 수없이 엮여있음

11. 다산네트웍스가 선관위의 모든 개표과정에 기계와 소프트웨어로 독점공급함

12. 그때부터 2020년 총선, 2024년 총선, 대선까지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짐.

13. 당일투표에서 10%이상 이기던 국민의힘 국회의원들이 이상하게 사전투표만 나오면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20%이상의 압도적인 차이나는 득표율로 민주당이 압승하게 됨. 전국 250개가 넘는 투표소에서 공통으로 말도 안되는 현상이 벌어짐.

12. 참고로, 사전투표가 2016년 총선때만 해도 당일투표와 거의 똑같아서 통계에서 말하는 대수의 (큰 수의) 법칙을 따름.

12. 대수의 법칙이란, 간단히 말하자면, 같은 지역구의 사람들은 당일투표와 사전투표 결과값에서 절대로 3%이상의 큰 차이가 날수 없다는거임.

13. 쉽게 말하면, 강남구에서 당일투표로 국민의 힘이 10%이상 이겼다면, 사전투표도 7-13% 차이로 이기고 있어야한다는 거임.

14. 2016년까지만 해도 총선은 대수의 법칙을 오차범위 0에 근접할정도로 정확하게 따르고 있었음.

15. 하필 우연의 일치로 중국에서 투자받은 남민우

16. 아주 우연으로 남민우가 인수한 핸디소프트

17. 아주 우연의 일치로 그 핸디소프트는 중국 댠둥에 자회사 설립

18. 아주 우연의 일치로 그때부터 사전투표가 맛탱이가 가기 시작함.

19. 아주 우연의 일치로 선관위의 모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는 다산네트웍스가 관리

20. 아주 우연의 일치로 남민우가 관련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들과 문재인 최측근들

21. 아주 우연의 일치로 윤석열이 비상계엄으로 선관위 서버를 확보하러 감

22. 자, 이게 말도 안되는 우연의 일치일까? 아니면 진짜 대한민국에 공산화 중국간첩과의 소리없는 전쟁중일까?

23. 남민우는 투자의 신일까?

아니면, 사리사욕을 채우면서 부정선거로 대한민국을 중국에 팔아먹을려는 매국노일까?

24. 각자 판단해라

 

 

 

 

Miyoung Monica Kim

Srtpeodsnoal9mi7ftf 9a30a0ft :h091nty59r1au7 J43gf11280i8tmt  · 

로이킴이 그리고 VON 뉴스에서 발표한 내용이네요. 제일 중요한 팩트를 뺐네요. 핵심은 핸디소프트입니다. 회사가 이름을 바꾼 것이 한국전자투표(Kevoting)입니다. 회사 인수과정에 관여한 사람이 옵티머스에도 관여한 요주의인물입니다. 핸디소프트를 장악하면 한국 주요 관공서의 전산 비밀을 획득할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곳이 우체국입니다. 우체국 온라인망 장악 없이 사전 관외 조작은 어렵습니다.

스카이데일리 허겸 기자의 설명을 길게 듣고도 확신을 유보했는데 중국 일대일로는 자유선거 봉쇄 프로젝트이고, 중국이 남민우의 다산그룹을 통해 핸디소프트를 상폐시켜 사들여 한국전자투표 주식회사로 변조, Kevoting이라는 이름으로 사이비 국제기구 A-WEB 플랫폼으로 세계 자유선거 파괴전쟁을 벌여온 것은 명백한 사실로 확인됩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를 고전적인 전쟁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의 하이브리드 전쟁으로 보고, 계엄을 통해 대응하려 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국내 친중 종북 공산주의자들이 긴급 행동을 통해 대통령 체포라는 망동을 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은 절대로 동요하지 마십시오. 잠든 가족들을 깨우는 것이 지금부터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저들의 유혈 유도 작전에 절대로 휘둘리지 마십시오. 폭력선동하는 자들은 작전세력일 있습니다. 차분하게 스텝 스텝 나아가야 합니다. 지금까지 저희 NPK+VON 함께 해오신 분들은 충분히 상황을 받아들일 있으실 것입니다. 대한민국과 윤석열 대통령을 위해 기도할 때입니다.

 

 

 

A는 리모델링 공사 당시 신고한 건물용도가 “ A-web 서울 센터 및 세미나실”이었음. https://m.skyedaily.com/news_view.html?ID=260427

Miyoung Monica Kim

toropSedsn2gg2g34742282la01573f00ac29l1hm1auf9fu039ih597t97a  · 

대통령 변호사가 말한 중국의 일대일로와 한국전자투표의 A-WEB 통한 부정선거 수출을 이해하려면 요약본이지만 개의 컷을 들으시면 됩니다. 수원 선관위 연수원에 A-WEB 외국인 비밀숙소가 있었던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시간을 내실 있는 분은 설명란을 눌러 강의를 들으시면 됩니다.

https://youtu.be/nhcnWlCmkUE?feature=shared

https://youtu.be/EE1-lmUhcT4?feature=shared

https://youtu.be/NKc3_OvS460?feature=shared

 

 

 

Miyoung Monica Kim

스카이데일리 허겸 기자의 설명을 길게 듣고도 확신을 유보했는데 중국 일대일로는 자유선거 봉쇄 프로젝트이고, 중국이 남민우의 다산그룹을 통해 핸디소프트를 상폐시켜 사들여 한국전자투표 주식회사로 변조, Kevoting이라는 이름으로 사이비 국제기구 A-WEB을 플랫폼으로 한 전 세계 자유선거 파괴전쟁을 벌여온 것은 명백한 사실로 확인됩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를 고전적인 전쟁과는 다른, 새로운 방식의 하이브리드 전쟁으로 보고, 계엄을 통해 대응하려 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국내 친중 종북 공산주의자들이 긴급 행동을 통해 대통령 체포라는 망동을 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은 절대로 동요하지 마십시오. 잠든 가족들을 깨우는 것이 지금부터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저들의 유혈 유도 작전에 절대로 휘둘리지 마십시오. 폭력선동하는 자들은 작전세력일 수 있습니다. 차분하게 한 스텝 한 스텝 나아가야 합니다. 지금까지 저희 NPK+VON과 함께 해오신 분들은 충분히 이 상황을 받아들일 수 있으실 것입니다. 대한민국과 윤석열 대통령을 위해 기도할 때입니다.

 

선관위와 법관들이 한 통속인데 부정선거를 인정할 수 있나

 

 

황교안 Hwang Kyo-ahn 

dptsnoreSoa501ft9hucm07mh7ltg5014u2i7l33l06icg7f94t88g931c36  · 

< 중국인들 붙잡힌 선거연수원, 바로 문재인시절 적폐다 >

99명의 중국인 해커 등이 암약했다는 수원 소재 선관위 선거연수원 건물은 문재인이 지명한 조해주 선관위 상임위원장 재임시 세미나실 등으로 리모델링(2020.7 입찰) 것입니다.

조해주는 문재인 선거 캠프에 몸담았던 전력 때문에 불편부당해야 선관위 수장으로는 부적합하다는 당시 야당인 자유한국당의 거센 항의에도 불구하고 문재인 대통령이 임명을 강행한 인물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조해주가 1992남조선 노동당 중부지역당 간첩단 사건’(일명중부지역당 사건’) 주역 사람인 고한석과 함께 선관위의 공동 선거 연구 용역(‘한국형 선거 빅데이터 구축 방안 연구’, 2014.4) 수행하는 간첩과 연계가 있다는 점입니다.

 

이것이 바로 선거 실무에 정통한 조해주와 선거 빅데이터 전문가 고한석의 접점입니다.

고한석은 민주연구원 부원장(2017.1~2019.5, 1965년생)으로 서울대·하버드 케네디 행정대학원 동문인 김민석 민주연구원 원장(2017.5~2019.5, 1964년생) 팀을 이뤘고, 김민석은 민주당의 2020 4.15 총선 전략을 이끌었던 양정철(2019.5~2021.6, 1964년생)에게 민주연구원 원장 자리를 물려주었습니다.

 

김민석은 작년 4.10 총선에 다시금 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총선상황실장을 맡아 선거를 진두지휘했습니다여기서 우리가 반드시 주목해야 점은 고한석과 김민석, 양정철이 공통적으로 중국과 상당한 연고가 있다는 사실입니다.

고한석은 서울대 중문학 전공자로 미국 유학 이후에는 SK China IT/인터넷 사업개발팀장으로 중국에서 4 동안 일했습니다김민석은 2010 중국 칭화대학교 로스쿨에서 중국법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양정철은 2019.7 중국을 방문, 중국 공산당 중앙당교와 정책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이를 두고 당시 정치권 일각에서는 "이해찬 민주당 대표의 20 집권론을 위해 중국의 일당독재를 배우러 가는 아니냐" 비판도 제기되었습니다.

 

모두를 종합해보면, 중국인들이 머물던 문제의 선거연수원은 문재인 정권 당시 정부·여당의 선거 전략과 실무를 담당했으면서 중국과 상당한 연고가 있는 인물들이 ·간접적으로 얽힌 가운데 설립되어 지금까지 음지에서 운영되어 시설임을 충분히 짐작할 있겠습니다.

오키나와 미군기지로 이송된 중국인들 99명의 조사 결과 전모가 밝혀지면, 국내 부정선거 관련 검은 커넥션이 만천하에 드러날 것입니다이들 현행범들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비상계엄 극약처방을 내린 윤대통령의 용단을 높이 평가해야 마땅합니다.

 

이로 인해 갖은 고초를 겪고 있는 윤대통령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우리 국민 모두, 최선의 노력을 합시다!

* < 선관위에 드리워진 북한·중국 그림자 > 제하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