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과 시사

당일 투표와 사전 투표에서 득표율의 현격한 차이가 난다면 100% 부정선거

중일사랑 2025. 2. 8. 00:54
황교안의 자료

Miyoung Monica Kim

투표자 명단 놓고 “투표 했나 안 했나” 확인만 하면 끝나는 게임이다. 전국 다 할 필요도 없다. 당일투표는 되는데 사전은 안 된다? 선관위 멋대로 하고 있다는 뜻. 대통령이 계엄을 해도 이 범죄집단 수사를 못 한다? 나라 문닫자는 건가? 부정선거 규명 방해한 자 공직 결코 다시 못한다! 너희가 보수? 쓰레기들. 좌익보다 가증스럽다.

 

https://naver.me/F1rdyzrb

[선관위 특급 비밀 : 전체 투표자(선거인) 명부]

* 최종 투표 완료 후 확정되는 사전 사후 투표자 통합 명부를 수사 당국은 물론 대통령도 열어 볼 수 없다? 그러면서 누구든지 투표한 사실 확인 가능하다고 속임. 조갑제 정규재 속이고 다니는 류종렬같은 자는 선관위 입장에서 누구든 투표자 확인 가능하다고 속임.

이것 보세요. 누가 아니래요? 죽은 사람, 감옥 가 있는 사람, 식물인간 등등 투표 불가능한 사람, 즉 선관위가 임의로 부풀린 사람이 어떻게 확인해 볼 수 있냐고? 유령은 투표도 못하지만 확인도 못함.

선관위 억울하다고? 최종 확인된 투표자 명부 수사 당국 또는 대통령에게는 제출해서 억울함 풀면 되겠네.

임의로 부풀린 투표자 들킬까봐 숨기는 것 아니냐고? 대통령 명령도 안 들으면 누가 선관위를 움직이냐고?

 

Miyoung Monica Kim

sdonSertpol60ma5a6aa03uhc8tt68a0544l38mfhl4i31mh9c33h5l363m7  ·

선거가 다 끝나고 나면 마치 주민등록처럼 누가 투표했는지 수사당국이 확인할 수 있는 투표자등록이 완성되는 겁니다. 대통령도 이걸 열람할 힘이 없다는 게 말이 되나요?

이 문서만 수사당국에 내놓으면 모든 상황이 종료됩니다. 우리가 선거할 때 서명하는 것은 당연히 문제상황이 생겼을 때 수사 확인용 자료로 서명을 남기는 겁니다.

계약서도 계약이행이 원활할 때 왜 필요합니까? 분쟁이 생길 때 꺼내게 됩니다. 이 명부에는 “유권자” “사전투표자” “당일투표자” “비투표자” 다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걸 갖고 몇 지역만 조사하면 정말 사전투표자 10~20%가 유령투표자였지 바로 알 수 있어요.

 

제가 검사면 압수수색해서 이 통합명부 들고 2020년 4.15총선 “경주-순천-인천연수을-종로-양산을” 딱 다섯 군데 투표여부 확인 전수조사해서 수사 끝내겠습니다. 전국 사전투표율이 모두 부풀려져 있으니 이 다섯군데가 샘플링하기 좋습니다.

범죄집단 선관위가 이 명부를 숨겨놓고 수사당국에도 안 내놓는데 무슨 수로 부정선거를 막습니까? 대통령이 달라고 해도 안 주면 자유선거는 그냥 끝난 겁니다.

 

이걸 찾기 위해 계엄까지 해야 되는데 이 계엄을 내란으로 몹니다. 21세기 최악의 미치광이 나라를 트럼프가 구하러 오겠습니까?

그냥 관세 쳐맞으면서 북한 주민들이 386 악마 세대가 김일성 가족 통치 지킬 때 당한 고통 당하면서 공감을 배우는 것밖에 길이 없다고 봅니다. 이 나라 사람들 소름이 돋지 않나요?

 

 

대통령이 부정선거 증거조사 요청해도 거부하는 사법부
일개 변호사나 낙선자가 요청하는 부정선거 증거조사는
어찌 했을지 묻지 않아도 알겠지요?
거대한 부정선거 카르텔! 이걸 못깨면 대한민국 망합니다!

 

Stop the steal! 선거 도적질 중단하라!의 한 페이지

Min Kyungwook

tdneosroSp5il741t95l697tg92hchct74009mh6i6605l4l930811082i0a  ·

4.15 출구조사 발표 직후의 민주당 반응입니다.

180석 대승을 거뒀으면

모두가 벌떡 일어나서 기뻐 날뛰어야 합니다.

아니, 적어도 웃는 사람이 단 한 사람이라도 있어야 합니다.

그건 인위적으로 조절할 수 없는

반사적이고, 본능적이고, 자연스러운 반응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사진 속에서는

단 한 명도 웃거나 기뻐하지 않습니다.

다들 놀란 표정입니다.

당시 대표였던 이낙연의 반응이 더 수상합니다.

잠깐 다들 조용히 하고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지켜보자는 손짓을 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왜 이런 현상이 벌어졌을까요?

그들 자신도 믿을 수 없는

너무나 충격적인 현상이 벌어져서

기뻐할 여유도 없었던 겁니다.

왜 놀랐을까요?

바로 유시민과 이근형이 예언했던

180석이 정확하게 발표됐기 때문입니다.

부정선거의 결과에 대해서는

민주당도 이렇게 깜짝 놀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