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과 시사

주여, 이 나라를 살려 주세요!

중일사랑 2020. 5. 25. 00:19

이 젊은 부부는 몇 개월 안 된 아이까지 우한폐렴 위험 무릅쓰고 이건 아니다! 하고 거리로 나와 부정 선거를 외칩니다.

 

이 젊은 부부를 보호해 주옵시고, 이 나라를 이 공산 무리들에게서, 부정과 사악을 자행하는 무리들에게서 건져 주소서!

 

전국 법원에서 이번 부정선거 의혹을 검증할 절대 수단들인 메인 서버 (대용량 컴퓨터), 백업 서버, 투표 용지 분류기, 인쇄기 등의 증거 보전 신청을 전부 기각시켰다고 합니다.

 

국민이 검증할 수 없는 디지탈 수단들을 독점하고 우리 선관위를 믿으라! 고 합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선관위의 해명은 전부 거짓이고 국민을 우롱해 왔습니다. 예컨대, 분류기를 단순 기계라고 해명하고 통신 기능 없다고 해명했지만, 윌커슨 박사에 의하면, 개표 조작을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분류기라고 할 정도로 부정을 위해 고안된 형태랍니다. 부정을 목적으로 고안된 분류기! 지난 2017년부터 사용되었는데 그 이전 버전도 2017년 이전부터 사용되었다고 하는데, 부정 선거 목적으로 정부의 위탁을 받아 분류기를 생산 제조한 한틀 시스템은 진실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한틀 시스템만 아니라, 미국의 극구 만류에도 불구하고 구지 중국 화웨이 제품을 쓴 LG도 똑같이 문재인과 공범입니다. 반드시 이들은 징벌해야 합니다.

 

그런데 그 분류기를 법원이 증거 보전 신청을 모조리 기각시키고 증거를 인멸하고자 하고 숨기고자 사력을 다합니다. 국민을 우습게 알고 하나님을 무서워 할 줄 모르고, 이번 기회에 이 부정 선거를 완전히 폭로해서 이 사특한 자들을 이 땅에서 완전히 괴멸시켜야 합니다.

 

국민들을 개 돼지로 알고 이렇게 국민을 모조리 기만하고도 넘어갈 수 있다고 자신한 그 대범함이 무섭군요.

 

그리고 방송 신문사들은 뭡니까? 모조리 문재인이 무서워 그렇게 침묵하는 것인가요?

 

이 나라를 개 돼지 나라로 만들어 후손에게 물려 줄 작정입니까? 아버지여, 이 나라를 구원해 주소서!

 

법원장들이 선관위원장들인데 자기들이 무슨 짓을 했길래 증거 보전 신청을 모조리 기각시키겠지요.

 

아, 이 나라여!